디테일링샵 창업 혹 손세차 관련 분야로 창업을 하셨나요? 여기저기 플랫폼은 많고, 그런데 플랫폼에서 떼는 수수료는 장난이 없고. 그렇다면 나만의 디테일링샵 홍보 마케팅 채널 하나 쯤은 가지셔야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것처럼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콘텐츠를 통해 유입된 고객에게 노출될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디테일링샵 홈페이지 제작 및 적극적인 콘텐츠 전략을 수행이 그것입니다.
디테일링샵 홈페이지 제작 필요하긴 해?
디테일링샵 창업 이후, 대부분 디테일링샵 홍보는 인스타그램으로 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쇼핑이나 맛집 검색을 하는 것처럼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하면 유명한 데가 다 나오니까 말이에요.
혹, 열심히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생각보다 랭크를 차지하기도 어렵고, 차지한다 해도 경쟁이 치열해서 금방 떨어지고.
대부분 디테일링샵 창업 이후 망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 중 홍보 및 마케팅에 대한 이해가 매우 부족해서 망하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많은 돈을 들일 필요 없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실 때, 좋은 글을 쓰는 방법을 배우는 방법을 배우시면서 똑같이 홈페이지 콘텐츠를 운영하시면 됩니다.
고객사의 성공에서부터 곧 저희의 이미지 및 브랜드 이미지가 상승할 수 있다고 생각해왔습니다. 그 성과는 약 1-2년 간 꾸준하게 콘텐츠 운영을 하시는 분들께 모두 보상으로 돌아갔습니다.
블루오션 시장 내에서도 어떻게 기회를 찾느냐에 따라, 다른 이들의 실패가 오히려 나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홍보와 마케팅에 눈을 뜨세요. 다른 분야가 아닌, 디테일링샵 창업 및 디테일링샵 홍보 분야에서 만큼은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디테일링샵 창업 이후, 오지에서 살아남기
디테일링샵 홈페이지 제작 유도를 하기 위해 이런 말씀을 드리는 건 아닙니다.
홈페이지가 있으면, 당연히 좋은 일이지만 이외 홍보를 위해 인스타그램을 비롯해서 관리하실 수 있는 모든 채널들을 동원해 매일매일 관리하시기를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한편, 디테일링샵 창업 이후 가장 크게 걸리는 딜레마는 바로,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일감이 한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 우리가 제안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은 프렌차이즈화 하는 것입니다. 다음 점포를 직영점으로 운영하거나, 다른 가맹점주들을 모아 로열티를 받는 것 이외 수익을 늘릴 방법은 없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제안할 수 있는 본사로서 지원이 빈약하다면, 과연 예비 창업주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을까요?
무엇이든 마케팅 및 홍보 방법, 딱 하나라도 제대로 알고 가세요. 그 분야에서는 어느 누구도 반박할 수 없는 전문가가 되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래야만 예비 창업주들에게 내가 할 말이 생깁니다. 내가 이렇게 성공했고, 이런 방법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으니, 이렇게 지원하겠다 등 말이에요.
페이지라이터의 제안
본 글에서는 조금 감정이 격해진 듯 싶습니다.
최근 미팅을 다녀오면서 “우리 분야는 홈페이지로 들어오는 분야가 아닌데” 라고 말을 딱 자르는 사례가 있었던 까닭입니다.
그래서 경쟁사의 미팅 요청에 응했고, 결국 경쟁사의 SEO 컨설팅을 약 두 달 간 진행하였습니다. 성과는 홈페이지 트래픽 매출의 수직 상승으로 이어졌습니다.
차이는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이 차이를 만들기 위한 디테일링샵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