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회사 홈페이지 제작 결정은 단순하게 보여주는 게 아니라, 웹 카탈로그 및 브로셔, 회사소개서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하나하나 pdf를 메일로 보낼 필요 없이, 브로셔 기능이 구현되어 있는 홈페이지 한 장을 보내면 다양한 브로셔들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우리 기업이 수행해온 프로젝트들을 간략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 신청 이후, 선정사를 꼽는 데 있어 견적이 가장 중요한 문제이지만, 정말 이 사업을 이끌어 나갈 만한 역량을 갖춘 곳인지, 신뢰를 안겨줄 수 있는 최고의 도구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목적을 충실하게 담아낸 템플릿입니다.
포트폴리오 중심으로 구성하기
디자인 분야와 마찬가지로 건설회사 역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이룬 거대한 결과물입니다.
그러므로 협력사들의 공헌과 함께 우리가 몇 퍼센트나 공헌하여 참여하였는지 증빙함으로써 파트너사에게도 큰 만족도를 줄 수 있습니다.
함께 시공을 했다고, 같이 이름을 올려 홍보를 해주는데 좋아하지 않을 파트너가 누가 있을까요.
또, 업체 선정을 고려하는 잠재 고객이나 조달청에 의뢰한 발주자 입장에서 대상 기업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 바로 홈페이지입니다.
웹 에이전시와 마찬가지로 얼마나 좋은 성과를 냈는지, 어떤 어워드를 받았는지, 매출 규모는 어디까지 업무를 수행해봤는지 알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포트폴리오에 간략한 설명과 함께 주요 시공 결과 사진들을 업로드 할 건설회사 홈페이지 제작은 매우 의미 있다고 평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건설회사 홈페이지 제작 후 입찰 및 시공 이후 성공 사례 공유하기
브랜드 스토리를 전하는 건 매우 훌륭한 PR 방법 중 하나입니다. 내부 조직 구성원들 중 마케터가 별도로 있다면, 아주 쉽게 진행될 일입니다.
그 중 성공 사례나 역경을 견뎌온 사례들이 있다면 이것을 적극적으로 전하세요.
보통 스토리의 구조는 선악 구조 중, 내가 선의 역할을 하면서 외부와 다툼이 일어나곤 합니다.
하지만 역경을 딛고 일어서면서, 또 공사 과정에서 거치는 여러 어려운 환경들을 이겨내는 브랜드 스토리는 굳이 악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관련 경험들을 공유하면서 고객들은 “아 이런 케이스도 있을 수 있구나” 하는 경험을 얻게 되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더하게 됩니다.
건설사라면, 그 건설사의 이름이 붙기만 해도 프리미엄이 되곤 하는데, 공사 규모의 경험은 물론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성에 떠오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화제성이 있는 브랜드 스토리가 있다면, 건설회사 홈페이지 제작 후 언제든지 현재 제가 글을 쓰는 것처럼 전하세요.
페이지라이터의 SEO 빌딩 및 노출 잘 되는 워드프레스 제작
저희는 웹 및 콘텐츠 에이전시입니다.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 결과를 보고 읽고 계실 겁니다.
SEO는 기본기 스킬들도 중요하고, 백링크도 중요하지만 결국은 콘텐츠의 질적 수준이 곧 그 사이트의 평가, 콘텐츠 확산도를 결정합니다.
귀사에게 알맞은, 좋은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작가들과 함께 귀사의 매출 증진을 위한 홈페이지 및 콘텐츠 제작을 도와드립니다.
마치 저희에게 지금 들어와, 이 글을 읽고, 정보를 얻은 다음 구글 검색 노출 순위 높이기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한 것처럼, 고객사의 고객에게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어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