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웹사이트 제작과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것

최신 포스트

Google rich results 컨텐츠
2022.06.24 1분 읽기

Google rich results 스키마 유형 알아보기

Google rich results 페이지 및 포스트별 스키마 schema.org에서 정의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키마 유형들 중, News Article 혹 Tech Article…

컨텐츠
2022.06.23 1분 읽기

구조화된 데이터 마크업(JSON-LD 구문)

구조화된 데이터 마크업 설명을 시작하며 지난 시간에는 SEO를 구성하는 데 있어 필요한 기본적인 마크업과 메타데이터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또, schema.org를…

schema 스키마 컨텐츠
2022.06.20 1분 읽기

SEO의 기본, schema.org 이해하기

Schema.org에 대한 이해 구조화 된 데이터를 구축 및 스키마를 촉진하는 데 있어 선두자인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야후, 얀덱스는 2011년에 Schema.org 웹사이트를…

메타데이터 컨텐츠
2022.06.20 1분 읽기

메타데이터에 대한 이해(Google SEO)

메타데이터 개념 구글 SEO 및 네이버 SEO 설정 시, 메타데이터는<head> </head> 사이에 들어가는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의미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예시로…

네이버 SEO 컨텐츠
2022.02.01 1분 읽기

네이버SEO 및 구글SEO 구축을 위한 내부 링크 구조화

구글SEO 및 네이버SEO 구축 과정에서 백링크 구축 등의 SEO 빌딩을 위한 가이드를 SEO 기초 강의와 블로그 강의에서 다룬 적 있습니다.…

블로그 지수 블로그 노하우
2022.01.31 1분 읽기

블로그 가이드 – 3. 블로그 지수 높이기의 정석

C-RANK 블로그의 기본 개념 잡기 그때의 씨랭과 지금의 씨랭 네이버 지수 관리 및 검색 랭킹과 관련하여, 아직까지 갑론을박이 잦은 개념이…